본문 바로가기
# 정보와이슈를 한번에

하준수 전여친 폭로

by 알랴즘 2021. 7. 13.
300x250

개그맨 하준수씨와 개그우먼 안가연씨 의 결혼소식에 논란이 되었습니다.

하준수씨의 전 연인이 두사람의 관계를 폭로한 것입니다.

최근 놀면모하니에 하카소로 출연한 하준수 데뷔이후 큰인기를 끌지 못했습니다.

개그우먼 안가연씨는 하준수씨의 1년 선배입니다. 네이버웹툰의 자취로운생활 작가입니다.

사건의 발단은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글로 시작됩니다.


커뮤니티폭로


2010년 12월 12일부터 8년간 현재 개그보다 캐리커처로 더 유명해진 개그맨 H군과 연애 동거 결혼약속까지했던 사람입니다
저희 둘이 헤어지기 전부터 개그보다 모사이트 웹툰으로 데뷔해 유명해진 A작가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그 두사람이 만난건 두사람의 바람으로 된 일이였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남자친구가 저에게 헤어지자했고 헤어지고 본가에 내려와 힘들어하던중 그 여자 웹툰에 저를 놀리듯 저랑 함께 살던 시기에 둘이 같이 낚시여행 다녀온 이야기를 올려놓더군요
제가 처참히 그 두사람에게 짓밟히고 무시당하며 헤어졌고 그 뒤로 저는 우울증약을 3년째 복용하고 있습니다
저 두사람에게 제대로된 사과하나 받지 못했고 저희둘이 살던 집에 제가 일을하러 나간 낮시간에 둘이 오토바이타고 와서 저희 집으로 올라간 씨씨티비 영상이 있는데도 저사람들은 내가 잘못해서 자기들이 바람을 피웠다며 끝까지 제대로 된 사과 한마디 없이 저를 기만하였습니다
그런 그둘이 선배 개그맨이 하는 프로에 나와서 당당하게 결혼발표라니요.. 끝까지 저를 무시하며 둘이 만나게 된 이유와 배경에 대해 거짓말하며 당당하게 2년째 연애중이라 기만하는 모습에 화가납니다.
현재 나무위키에 그 남자분을 검색하면 나오는 반려견 스피츠 백지는 제가 현재 키우는 상황입니다 저희 둘이 같이 키웠던 백지를 맡아주었다는 이야기를 웹툰으로도 올린적이 있었으니 이것은 발뺌하지 못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추가
고소를 한다 손해배상청구를한다 .. 문자가 오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증거들이 물론 있습니다
2018년애 저 둘이 나눈 대화내용
저희집에 올라간 씨씨티비사진과
그날 저희집에서 무슨일을 했었는지에 대한 자기들끼리의
대화내용이요
저는 올리고 싶어요
수위가 말로 담지 못할만큼인것도 많았고
그 여자입에서 ㅇ ㅇ이는 모르게해라라는 대화내용
다 있습니다...

저도 올려서 저 억울하고 상처받고 조롱받았으니 사과받고싶습니다
하지만 법에 대해 무지하고 혹시라도 제 주변에 피해가 갈까 조심하고 있는것 뿐입니다
내일 변호사를 알아볼거고
내일 변호사 통해서 그들과 대화할 생각입니다

본질적인건 바람을피워서 헤어짐으로 인해 그간 겪었던 정신적피해를 밝히고자 글을 올렸습니다

우울증약 복용을 3년간 하면서 이제는 약없으면 일상생활을
하기도 힘든 상황입니다
한 프로그램에만 나왔을때는 그 프로만 모른척 지나치면 되었지만 이제는 의도하지 않아도 저돌의 모습이 영상을 통해 나오면서 저는 또한번 좌절감과 호흡곤란이 생겼습니다..
한사람의 인생을 망친 저 둘의 사과를 받고 싶은게 제 욕심인가요

뎃글:

 

반응형

댓글